|732|2 많이 찾는 입술축소. 자세하게 한번 알아보았어요.
Qna
    입술축소성형
  • ... 입술축소성형때문에 문의하셨네요. 1. 주사로는 어느 정도 한계가 있습니다. 입술 축소술을 정확히 하기 위해서는 입술의 점막을 절제하면서 전체적으로 아랫입술과 조화될 수 있도록 축소술을 시행하는 것이 좋습니다. 2. 보통 2...
  • 입술축소수술
  • ... 급방가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근데 재각 5학년봄때 생리를햇은는데 2년쫌지낫죠??근데 입술축소술하면 성장이끝나야해야된데여 근데 2년정도되면 다성장된거요? 알려주세요ㅎ 1.중1이 입술축소수술을 해도되나요? 2....
  • 입술 축소수술 비용
  • ... 이번 12월에 입술축소 수술을 받으려고 합니다. 크기는 이정도입니다. 여기서 입술은 민감한 부분이라 신경을 안건드리게 사람마다 자를수 있는 한계가 있다고 하시는데. 1.그냥 저 모양으로 축소(만) 할수있는건가요. 2.아니면...
  • 입술비대칭과 입술축소성형수술
  • ... 줍니다ㅠㅠ 입술축소수술을 하면 이게 좀 해소될까요..?? 그리고 입술축소수술의 회복기간이랑 부작용에 대해서 좀 알려주세요ㅠㅠ 성형외과 전문의입니다. 흉터수술의 범주일수도있고 입술축소수술의 범주일수도있고... 단어가...
  • 입술축소수술...
  • ... 말할때도 입을 가려서 이야기하고 그래요 네이버에 우연히 입술축소수술이라는걸 봤는데 ... 좀 알아보고 싶어요 1. 수술은 많이 아픈가요?? 2. 제가 지금 직장에 다니고 있는데 수술후 바로 일을 할 수 잇을까요? 3. 비용은 얼마나...
블로그
    입술축소수술부작용아닌가요?
  • 안녕하세요.저는작년가을에 입술축소를받고 너무불편한생활을하고있다가 답답한마음에글올려봅니다.입술이물질제거를하고싶어서인터넷검색을하고.수술사례후기가좋아서맘먹고해야겠다하고 작년가을에입술축소수술을받았습니다.....
  • 들창코랑 입술축소햇는데요
  • ... 6개월뒤에 다시 늘리면 된다든데 그때그럼 재수술해야하는건가요?,, 입술축소햇는데 이 얼얼한느낌은 얼마나가나요.... 안녕하세요!! 전에 수술한 선생님의 충고가 맞는 말이기는 합니다. 들창코 수술은 어려운 수술입니다. 연골로만...
  • 입술축소수술질문이요
  • 저가 입술축소수술 하려고하는데 윗입술이 두껍거든요ㅠㅜ 근데 윗입술 위쪽을 자르는건가요 아니면 아래쪽을 자르는건가요? 둘다 자를수있겠죠 한쪽만줄이면 이상할것같아서요ㅠ 성형외과 전문의 양승돈입니다. 입술을...
  • 돌출입 수술 입술 축소수술 필요한가요?
  • 하고싶어서 컴플렉스가..근데 돌출입 수술을 해야하는지 입술축소수술 을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.. 성형한다면 어느쪽이 나을까요? 안녕하세요. 하이닥-네이버 지식iN 성형외과 상담의 김영조 입니다. 사진으로 보아 잇몸이 돌출되신...
  • 돌출이라치아교정을해야되는건지 입술축소를해야되는...
  • 제가 입술때문에고민입니다 ㅜㅜㅜ 돌출이라치아교정을해야되는건지 입술축소를해야되는건지. 안녕하세요 네이버 공식 성형외과 답변의, 의학박사, 성형외과전문의 김영조입니다 사진으로 보아 질문자님께서는 상악 잇몸이 주로...
뉴스 브리핑
    입술축소수술
  • ... 축소 수술 비용은 병원마다 차이가 있습니다. 회복기간은 특별히 필요하다기 보다 모든 수술이 흉터가 성숙하고 수술이 자리 잡기까지 약 6개월 정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. 입술은 수술 직후 붓기가 심한 편이기 때문에 수술 후...
  • 입술축소수술 받고싶어요
  • ... 아 어떡해야 할지 -_- 입술축소수술은 입안쪽을절개해서하는수술이라서 흉터는안지지만.절개수술이라 완전히회복되려면기간은오래걸려요 6개월정도 제생각에도하면더좋을거같아여 성형외과 전문의 양승돈입니다. 오랫동안 같은...
  • 돌출입교정과입술축소수술
  • ... 제가 입술도 큰편이라서 입술축소수술을 하고싶어서요. 근데 교정으로 입술모양이 어느정도 작아지면서 바뀐다고그러던데 교정이 끝난다음 상태보고 입술축소수술하는게 나을까요? 지금하는게나을까요?? 안녕하세요. 입술때문에...
  • 입술축소성형
  • 입술축소술받으려는데 위에만할까요 위아래다할까요? 입꼬리를 올리면서 미소지으시면 입술이 이쁘게 보일것 같습니다. 굳이 안하셔도 될것 같네요. 본인이 스트래스를 받는다면 아랫 입술만 약간 축소해 주시면 되실것 같습니다....
  • 입술축소후에 입술이 더두꺼워요 ㅠㅠ
  • 윗입술축소했는데요 지금8일째구요 어제실밥뽑앗는데 붓기는 있기는있는데 줄어든느낌이없어요..위에 인중밑에 입술이 자꾸 번지면서 입술이 더두꺼워지고있어요 ㅠㅠ 입술이 사실상계속 두꺼워질수가있나요? 점막 이라고해야하나...